연예

‘더 트롯쇼’ 조명섭, 신곡 ‘세레나데’ 무대 최초 공개

SBS미디어넷 제공

SBS FiL ‘더 트롯쇼’에는 임창정, 강혜연, 설운도, 설하윤 등 트롯가수들이 따뜻한 봄을 맞아 떠나고 싶은 날 듣기 좋은 트로트를 선보인다.

먼저, 조명섭과 김용임이 ‘더 트롯쇼’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조명섭은 신곡 ‘세레나’를, 김용임은 ‘거울 앞에서’를 공개한다.

중독성 있는 트로트 무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생수 퍼포먼스로 화제를 낳았던 김중연의 ‘이름 모를 소녀’와, 강혜연의 ‘사집첩’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또, 애절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은 송가인의 ‘엄마아리랑’ 커버 무대가 함께 할 예정이다. 과연 송가인의 명곡을 누가 커버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히트곡 제조기 설운도가 출연해 신나는 댄스 명곡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인기 곡 ‘쌈바의 여인’, ‘다함께 차차차’, ‘사랑의 트위스트’로 흥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임창정이 인터뷰를 통해 트로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임창정이 트로트를 도전하게 된 이유, 그의 트로트 사랑 등 많은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다. 또, 지난 주 1위 후보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인 임창정이 팬들을 위해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민다.

11일(월) 방송되는 ‘더 트롯쇼’에는 임창정, 강혜연, 설운도, 설하윤, 조명섭, 금윤아, 김용임, 김중연, 김희진, 도윤, 문초희, 성리, 우연이, 현진우, 황윤성이 함께하며, 밤 9시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