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브(IVE) ‘더쇼’ 1위

아이브 1위 인증샷.스타쉽엔터테인먼트

‘Z세대 워너비’ 그룹 아이브(IVE)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1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와 동명의 타이틀곡 ‘LOVE DIVE’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컴백과 동시에 1위로 호명된 아이브는 “지금의 아이브가 있기까지 많은 도움 주신 소속사 식구분들과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또 이번 앨범도 많은 사랑 주고 계신 다이브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펼쳐진 무대에서 아이브는 순백의 의상으로 큐피드가 환생한 듯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또한 포인트 안무인 ‘거울춤’과 ‘다이빙춤’을 비롯해 여섯 멤버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댄스 브레이크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의 무대를 선사했다.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처

또한 엔딩에서는 6인 6색 러블리하고 발랄함 가득한 포즈를 선보이며, 본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를 담아낸 노래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이다.

아이브는 ‘LOVE DIVE’ 발매와 동시에 벅스, 지니, 멜론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애플 뮤직, 라인뮤직, QQ뮤직 등 해외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 ‘글로벌 슈퍼 루키’로서의 무서운 기세를 떨치고 있다.

아이브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LOVE DIV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