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L, 엘리 굴딩과 만났다…쌍둥이로 착각할 뻔했네

최근 2NE1(투애니원) 완전체 공연으로 화제가 된 씨엘(CL)이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엘리 굴딩을 만났다.

씨엘은 2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씨엘은 올블랙 패션과 선글라스를 깔 맞춤한 엘리 굴딩과 함께 같은 자세를 취한 사진을 올렸다. 두 사람은 쌍둥이와 같은 케미를 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엘리 굴딩은 영국의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로 2010년 3월 발표한 데뷔 앨범 Lights(라이트)는 단숨에 UK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전 세계적으로 160만장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이후 뒤늦게 미국에서 반응을 얻어 빌보드 2위까지 오르며 미국 진출에도 성공했다. 또 2015년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OST이자 그녀의 3번째 정규앨범 Delirium(딜리어리엄)의 첫 싱글이 발매했다. 타이틀곡 ‘Love Me Like You Do는(러브 미 라이크 유 두)빌보트 Hot 100 3위에 오르는 것을 시작으로 2015 빌보드 연간 13위, 영국 차트 연간 4위에 오르며 유명세를 이어갔다.

한편 씨엘은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린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2NE1 멤버들을 초대해 약 6년 4개월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올랐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