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린, 여자친구 → 솔로가수 속내 공개 (아이돌 블라썸2)

여자친구 출신 가수 예린 첫 솔로 앨범 ‘아리아’ 콘셉트 포토. 써브라임 제공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가수 예린이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출격해 입담을 펼친다.

예린은 19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출연, 솔로 첫 미니앨범 ‘아리아(ARIA)’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예린은 18일 첫 미니앨범 ‘아리아(ARIA)’를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아리아’는 ‘꽃’이라는 상징적인 오브제를 중심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시작하는 도전적인 의미를 품고 있는 앨범이다.

‘아이돌 블라썸2’에 게스트로 출격하는 예린은 아이돌이 화려하게 꽃피는 시간을 담아낸다는 프로그램 타이틀처럼 꽃처럼 만개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청취자와 아이돌의 모든 순간이 각각의 추억 속에 ‘꽃’처럼 기억되고자 하는 ‘아이돌 블라썸2’에 ‘꽃’을 오브제로 한 앨범을 가지고 찾아온 예린의 ‘운명적’인 게스트 출연이 의미를 더한다.

예린은 ‘아이돌 블라썸2’에서 그룹 여자친구 멤버에서 솔로 가수로 나서는 솔직한 속내, 앨범 작업 비하인드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호스트 이성종과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예린이 출연하는 ‘아이돌 블라썸2’은 다양한 아이돌 아티스트가 출연, 다양한 앱 기능을 이용한 투표, 실시간 채팅, 보이스 연결을 통해 일반 라디오보다 더 친근하면서도 즐거운 방송을 선사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