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맛있는 녀석들’ 걸리면 죽는다, 개인카드 결제 주인공은?

맛있는 녀석들, IHQ.

‘맛있는 녀석들’이 먹은 회전초밥을 개인카드로 결제하게 된 행운의 당첨자는 누구일까.

오늘(20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78회에서는 ‘먹어서 세계 속으로’ 특집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뚱5는 최근 진행된 ‘먹어서 세계 속으로’ 녹화에서 인도커리에 이어 회전초밥을 먹으러 나섰다. 특히 제작진은 회전초밥 맛집에서 “‘사주는 사람이랑 먹으면 더 맛있다’는 홍윤화의 맛팁을 받아들여 뚱5와 제작진의 개인카드를 받아왔다. 전원먹방을 하는 대신 초밥 장인이 뽑아준 개인카드로 결제를 하겠다”고 선언해 뚱5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결국 제작진이 아닌 뚱5 중 한 명의 개인카드가 선택됐고, 결제의 행운을 거머쥔 당첨자가 “나 이거 안 해”, “담당 PD 다 와봐”라고 외치며 현장을 이탈하려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나머지 뚱4 역시 “자발적으로 사주는 게 아니니까 너무 고마워하진 말자”, “소소하게 35개 먼저 달라” 등의 너스레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뚱5는 초밥 장인이 추천한 감성돔, 자바리, 갑오징어 등의 고급 초밥을 아낌없이 주문했고, 클래스가 다른 스피드로 레일 위에 접시가 없는 상황까지 초래해 초밥 장인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뚱5가 먹어 치운 회전초밥 개수와 개인카드 결제액은 어느 정도일지, 오늘(20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 37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