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뷔 7주년’ 몬스타엑스, ♥몬베베 위한 특별선물 공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믿고 보는 퍼포머’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콘텐츠 ‘몬채널’을 통해 ‘HAPPY MONSTA X DAY♡’(해피 몬스타 엑스데이)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5월 14일 데뷔 7주년을 맞은 몬스타엑스가 브이 라이브(V LIVE) 방송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몬스타엑스는 방송을 앞두고 “기념 케이크와 라이브 방송 배경 꾸미기를 할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먼저 기현, 민혁, 주헌이 팀을 이뤄 능숙하게 벽을 꾸미기 시작했다. 민혁은 주헌이 풍선 매듭짓기를 어려워하자 ‘정성’을 강조하며 그를 응원했다. 열띤 작업 끝에 화려한 벽면을 완성한 세 사람은 직접 카메라 구도를 잡았고,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모습을 보여줬다.

7주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케이크는 아이엠과 형원이 만들었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다고 밝힌 두 사람은 의미 있는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아이엠과 형원은 고민 끝에 ‘LOVE’를 표현하기로 결정, 기발하고 예술성 넘치는 아이디어를 방출했다. 두 사람은 빨간색 과일을 이용해 몬스타엑스를 감싸고 있는 팬들의 모습을 만들었고, 특별한 케이크를 완성했다.

작업을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인 몬스타엑스는 “값을 매길 수 없는 케이크와 파티룸을 만들었다”며 7주년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끝으로 몬스타엑스는 “7주년을 만들어준 몬베베(팬덤명) 축하한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한편 지난달 26일 미니 11집 ‘SHAPE of LOVE’를 발매한 몬스타엑스는 팬 콘서트를 비롯한 음악 방송 활동을 마치고 미국 투어에 돌입했다.

몬스타엑스는 21일 뉴욕을 시작으로 페어팩스, 디트로이트, 시카고, 선라이즈, 애틀랜타, 포트워스, 피닉스, 로스앤젤레스 등 총 9개 도시에서 미주 투어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 Presented by Lexus’를 개최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