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해진X진기주·김희재X장하은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과 진기주 커플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예고되며 극에 대한 즐거움이 예고됐다. 이하 삼화네트웍스 제공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 중인 배우 박해진(차차웅)과 진기주(고슬해)가 본격적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지금부터, 쇼타임!’ 측은 본격적인 데이트에 나선 ‘차슬커플’ 차차웅과 고슬해 모습이 공개된다고 6일 밝혔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의 설렘을 간직한 두 사람은 의문의 행동도 이어가면서 궁금증을 안길 전망이다.

‘용지커플’의 활약도 이어진다. 김희재(이용렬)과 장하은(천예지)의 풋풋한 데이트가 시작된다. 예지는 용렬의 모친이 부동한 재벌이 아님을 알고 용렬을 포기하려 하지만 이미 그에게 자신의 마음이 향해 있음을 깨닫고 용렬에게 키스하며 사랑의 시작을 알린다.

차웅을 해하려는 김종훈(서희수 형사)의 계략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해천무가 빙의된 서희수는 이전에 없던 서늘한 모습으로 과거 풍백이었던 차웅을 무너뜨리기 위해 한발짝씩 다가선다. 차웅은 최검, 귀신 3인방과 함께 보육원 공연 준비를 나서고 그곳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과 마주한다.

‘지금부터, 쇼타임!’ 측은 “심쿵 로맨스와 함께 등장인물에게 다시 한번 위기가 닥치고 있는 전개로 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며 “차웅과 슬해, 최검, 그리고 귀신 3인방이 이들의 앞에 놓인 운명의 장난의 파고를 넘길 수 있을 지 주목된다”고 설명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토요일 오후 8시 40분, 일요일 오후 9시 시청자와 만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