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트와이스 나연, 티징 타임테이블 공개 ‘팔색조 매력’

트와이스 공식 sns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팔색조 매력 공개를 예고했다.

트와이스 공식 SNS는 7일 나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의 티징 타임테이블을 선보였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솔로 앨범의 티징 일정이 담겼다. 이에 따르면 나연은 8일부터 10일까지 콘셉트 포토, 14일부터 16일까지 새 콘텐츠 ‘아이엠 스니펫’(IM SNIPPET), 21일 앨범 스니크 피크, 22일과 23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선보인다. 나연은 앨범 발매 당일인 24일에는 컴백 라이브로 팬들과 만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신곡 ‘팝!’(POP!) 퍼포먼스를 펼친다.

나연의 솔로 데뷔곡 ‘팝!’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톡톡 튀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유명 작가진이 총출동해 완성했다. 지난달 31일 트와이스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신곡 ‘팝!’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신보명 ‘아이엠 나연’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특별한 존재감을 표현하고 있다. 나연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발돋움할 전망이다.

한편 나연의 미니 1집과 타이틀곡 ’팝!‘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