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문] 한예리, 비연예인 남성과 올해 초 결혼

배우 한예리가 비연예인 남성과 이미 올해 초 결혼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배우 한예리가 이미 결혼식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리 소속사 사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소중한 인연을 만나 한예리가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올해 초,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이 참석하는 상견례를 겸한 간소한 식사 자리를 가졌고, 별도 예식 없이 평생 동반자가 되기로 서약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예리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신상에 대한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주길 정중히 요청드린다”며 “한예리를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예리의 열애가 공식적으로 알려진 적이 없었기에 그의 결혼 소식을 두고 대중은 급작스럽게 받아들이고 있다. 인생 2막을 출발하는 한예리를 향해 응원의 메시지 또한 이어지고 있다.

■한예리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한예리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립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난 한예리 배우가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해 두 사람은 올 초, 서울 모처에서 가족들이 참석하는 상견례를 겸한 간소한 식사 자리를 가졌고, 별도의 예식 없이 평생 동반자가 되기로 서약했습니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한예리 배우의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신상에 대한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요청 드립니다.

한예리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에 많은 축하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