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카드(KARD), 신곡 ‘Ring The Alarm’으로 22일 완전체 컴백

DSP미디어 제공.

혼성그룹 카드(비엠,제이셉,전소민,전지우)가 새 앨범의 트랙 정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카드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10~11일 이틀에 걸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카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e:’의 트랙리스트와 스케줄러 이미지를공개했다.

DSP미디어 제공.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1년 10개월의 공백기를 지나 다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활동에 나서는 멤버들의 의지를 표현한 듯 하얀 도화지에 미니멀하고 폰트로 제작되어 깔끔한 분위기로 풍긴다. 특히 타이틀곡 ‘Ring The Alarm’은 마치 도돌이표 위의 음표처럼 표기하여 앨범명 ‘Re:’ 가 갖는의미를 강조한다.

카드의 새 앨범 ‘Re:’에는 타이틀곡 ‘Ring The Alarm’을 비롯해 ‘Break Down’, ‘Good Love’, ‘Whip!’ 까지 네 곡의 신곡과 두 곡의 트랙을 포함한 총 여섯곡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카드 멤버들이 모두 참여해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특히 타이틀곡 ‘Ring The Alarm’에는 비엠과 제이셉이 작사에 참여해 무더위를 날릴 음악을 완성했고, 첫 번째 트랙인 ‘Break Down’에는 카드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해 더욱 강력한 카드만의 음악색으로 무장했다.

한편 카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Ring The Alarm’의 뮤직비디오는 6월 22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