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앤디 결혼식 신화 단체 축가에 신혜성만 불참…왜?

황보미 아나운서 SNS
신랑 앤디와 이민우. 이민우 SNS캡처

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결혼식에 신혜성이 불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앤디는 지난 12일 이은주 전 제주 아나운서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신랑 앤디를 비롯해 에릭, 전진, 김동완, 이민우 등 신화 멤버가 칼군무를 선보이며 자신들의 노래인 ‘퍼팩트맨’을 축가로 불러 눈길을 끌었다.

황보미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신랑 신부 입장 영상과 축가 현장 영상을 올리며 “우리 은주 행복하게 해주세요, 신화 공연을 이렇게 보네”라는 글을 올렸다. 영상에서 신부 이은주 아나운서는 신화 멤버들의 축하 공연에 몸을 흔들며 즐거운 모습을 보였다.

신화 앤디 결혼식에 참석한 전진-류이서 부부와 심은진-전승빈 부부. 심은진 SNS캡처

하지만 축가 영상에서 신혜성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축가 무대 당시에도 신화 멤버들은 신혜성의 불참 이유에 대해 밝히지 않았다. 이에 신혜성이 결혼식에는 참석하고 축가에만 빠진 것인지, 아니면 결혼식 자체에 참석하지 않은 것인지 누리꾼 사이에서 설왕설래가 오가고 있다.

신혜성은 지난해 SBS 러브 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서 목상태가 좋지 않아 휴식을 취하겠다며 방송에서 하차했다. 이후 방송은 물론 SNS를 통해서도 근황을 전하지 않아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한편, 앤디는 신화 여섯 멤버 중 3번째로 유부남이 됐다. 지난 2017년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 가장 먼저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으며, 이어 2020년 전진이 항공사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소속사 신화컴퍼니 측은 앤디 결혼식에 대해 “소중한 인연을 통해 뜻깊은 결실을 맺은 신화 앤디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신화의 앤디로 변함없는 활동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앤디와 이은주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비밀연애 에피소드와 신혼생활 등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