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온그린] 박현경이 착용하는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22’ 출시

아디다스 골프 제공

골프웨어 브랜드 아디다스골프가 ‘코드케이오스 22’를 출시한다.

2020년 “골프화가 다 똑같아 보여야 할 필요는 없다”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골프화 시장을 뒤흔든 ‘코드케이오스 22’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의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린 기술력에 대담한 새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돼 선보인다. 특별히 ‘코드케이오스 22’는 지면 접지력을 극대화한 파격적인 아웃솔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그립모어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트위스트 그립의 면적이 이전 버전보다 더 확장돼 강한 스윙과 측면 움직임까지 견고하게 서포트하도록 했다. 어퍼는 지속 가능성이 좋은 고성능 재활용 소재에 PU 필름을 더해 오염 방지와 방수에 탁월하다. 미드솔은 전장 부스트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쿠셔닝을 제공한다.

‘코드케이오스 22’ 보아 모델은 지퍼를 닫으면 슈레이스가 보이지 않는 Shrouded BOA® dial 클로져 시스템을 처음으로 적용됐다.

박현경. 아디다스 골프 제공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코드케이오스’ 모델을 착용하고 3승을 올린 박현경은 “‘코드케이오스’가 나에게 주는 의미는 유독 특별하다. 이전 버전은 정말 편하기도 했고, 디자인적으로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새 버전도 아주 마음에 든다. 앞으로 새 골프화의 좋은 기운을 받아서 좋은 성적을 내겠다”고 말했다.

KLPGA 투어에서는 박현경 외에 유해란, 박민지, 김수지, 오지현 등이,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는 최진호, 이준석, 최호영, 김승혁 등이 ‘코드케이오스 22’를 착용한다.

‘코드케이오스 22’는 레이스와 보아 모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패스트 미트 퓨처(PAST MEET FU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다양한 컬러로도 소개된다. 7월8일에 정식 론칭하는 ‘코드케이오스 22’는 24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PMF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판매한다. 25일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른 모델도 만나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