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미스나인, 여름 향기 느껴지다

프로미스나인 단체 콘셉트 포토. 플레디스(하이브) 제공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여름 향기를 물씬 자아낸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는 27일 발매되는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의 공식 포토 Memory(메모리) 버전 개인, 단체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게제했다.

이들은 먼저 각자 청량한 건강미가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9인 9색에 개성으로 ‘서머 퀸’의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프로미스나인 개인 콘셉트 포토 갈무리. 플레디스(하이브) 제공

이들은 단체로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 프로미스나인만의 매력을 뽐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시원한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의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이들은 위트 넘치는 장면을 연출한 Wish(위시) 버전에 이어 맑고 투명한 매력을 담은 Dream(드림) 버전을 거쳐 ‘서머 퀸’ 그 자체를 보여 준 Memory(메모리) 버전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미니 5집을 통해 자신들과 함께할 ‘즉흥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이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를 포함해 ‘Up And’(업 앤), ‘Blind Letter’(블라인드 레터), ‘Cheese’(치즈), ‘Rewind’(리와인드) 총 5개의 트랙이 담겼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해 활동한 활동을 이어간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