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뮤뱅’ 걸그룹 스테이씨, 상반기 결산무대 소환 출격

KBS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틴프레시 매력으로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무대에 올랐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 무대를 펼쳤다.

스테이씨 ‘RUN2U’는 남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의 느낌으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스테이씨는 ‘RUN2U’로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7관왕에 올랐다.

스테이씨는 6인 6색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무대를 물들였다.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리본 등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보는 재미를 높인 스테이씨는 손하트 등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달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RUN2U’를 무대에서 몰입도 있게 펼쳐내며 시청자들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원한 안무와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펼쳐진 가운데 스테이씨 틴프레시 에너지에 저돌적인 면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을 발매하고 ‘RUN2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최근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서울과 시카고, 제 28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하며 4세대 대표 그룹 존재감을 보였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