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버가부, 사랑스런 카리스마와 도발적 매력 융합 ‘POP’ (‘인기가요’)

SBS 방송화면 캡처

신예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달콤함으로 K-POP(케이팝) 팬들을 사로잡았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지난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버가부만의 러블리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버가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인기몰이를 끌고 있는 ‘POP’으로 등장, 독보적인 콘셉트로글로벌 팬들에게 심쿵을 선사했다. 또 무대 내내 버가부의 신예 답지 않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자신감은 흐뭇함을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버가부는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담은 ‘POP’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콘셉트 맛집’ 아이돌임을 증명했고,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파격적인 개성을 드러낸 스타일링으로 무대의 수준을 높였다.

버가부는 ‘POP’을 통해 성장한 실력은 물론, ‘펑키’, ‘걸크러쉬’, ‘달콤’의 풍부한 매력을 거침없이 선보여나가 존재감 과시에 이어 대체불가 에너지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괴물 신인’으로 글로벌의 집중 조명을 받아온 버가부는 ‘POP’을 통해 과감한 변신을 시도해 K-POP 팬들에게 흥미를 선사, 도전적 행보에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버가부의 파격 행보에 인기까지 더해져 ‘POP’ MV 조회수 1000만뷰 돌파, K-POP 판도를 뒤흔들 존재감을 증명했다.

버가부는 다양한 활동으로 존재감을 더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