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엔하이픈, 9월 첫 월드투어 개최

그룹 엔하이픈 | 사진 김선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이 첫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28일 스포츠경향에 “오는 9월 중순, 국내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을 비롯한 미국 등의 지역에서 월드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20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I-LAND’(아이-랜드)로 결성한 엔하이픈은 같은 해 11월 미니 1집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엔하이픈은 그간 한 개의 정규 앨범과 리패키지 앨범, 세 개의 미니 앨범, 세 개의 일본 싱글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엔하이픈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DIMENSION : DILEMMA’(디멘션 : 딜레마)로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데뷔 1년 만에 ‘밀리언 셀러’를 달성했다. 이어 발매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디멘션 : 앤서)로도 초동 하프 밀리언을 달성하며 4세대 아이돌 음반 강자로 떠올랐다.

엔하이픈은 빌보드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줬다. 미니 2집 ‘BORDER : CARNIVAL’(보더 : 카니발)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8위를 기록했으며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으로 11위,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으로 14위에 올랐다.

꾸준히 자체 기록을 경신한 엔하이픈이 오는 9월 월드투어에서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엔하이픈 월드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속사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