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시윤, 박상원에 “배다빈, 이혼 취소 소송으로 만나” (현재는 아름다워)

KBS2 방송 캡처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이 배다빈에 관해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박상원에게 배다빈과 혼인 취소 소송으로 만났다 밝힌 윤시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현재(윤시윤)와 상담을 마친 이민호(박상원)는 그의 사무실을 둘러봤다. 그는 “이 로펌에 옮긴다고 했을 때 살짝 걱정했었는데 잘 돼서 다행이다”라고 말했고 이현재는 “해준 누나는 아빠 엄청 만나고 싶어 했는데 선약 있어서 거기 갔어”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민호는 “나도 궁금해”라고 말했고 이현재는 현미래가 만나고 싶어 한다고 전했다. 이민호는 빨리 보자며 “여자 친구에 대해 말해줄 때 안 됐니? 직업이 뭔지 나이가 몇인지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라고 물었다.

이현재는 현미래(배다빈)가 퍼스널 쇼퍼라고 설명했고 “나이는 나보다 다섯 살 어리고 사건 의뢰인으로 만났어. 혼인 취소 소송”이라고 밝혔다. 혹시 현미래를 만나 물어볼까 봐 미리 말한다는 이현재에 이민호는 “결혼을 했었어?”라고 물었고 사기당했다는 말에도 생각에 잠겼다.

KBS2 방송 캡처

병원을 찾은 현미래는 진수정(박지영)에게 전날 있었던 일을 사과했다. 그는 “지금부터 내가 할 얘기는 엄마가 안심했으면 해서 하는 건데 현재 씨가 나더러 자기 존경하지 말래. 되게 자존감이 높아. 그래서 편해. 내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거 같아. 만나면 만날수록 좋은 사람 같아. 현재 씨 사랑하면서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어 졌어. 그거면 된 거 아니야? 이 사랑에 실패한다고 해도 난 많은 걸 얻었어”라고 전했다.

그 말에 미소 지은 진수정은 “난 네 인생이 탄탄대로라고 생각했어. 그런데 그게 꼬이면서 엄마가 예민해졌던 거도 있어. 현재를 만나면서 너한테 좋은 변화가 있었다면 엄마는 좋아. 네가 좋으면 엄만 좋아”라고 마음을 밝혔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