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진·김호중·송가인 선보일 ‘드림콘서트 트롯’ 2부 오늘(4일) 본다

SBS FiL·SBS M 제공

가수 남진·김호중·송가인·설운도·박군 등이 출연한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현장을 안방 1열에서 만난다.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은 지난달 27일 1부가 방송된 데 이어, 2부가 4일(월) SBS FiL과 SBS M을 통해 방송된다.

환호성이 끊이지 않던 ‘드림콘서트 트롯’ 2부는 남진·김호중·진성·송가인·설운도·나태주·황윤성·강혜연·박군·홍자·양지은·전유진·홍지윤·김용임의 무대가 함께한다.

진성·김용임·전유진·박군은 ‘사랑으로’ 곡을 부르며 감동을 선사, 설운도는 ‘쌈바의 여인, 다 함께 차차차, 사랑의 트위스트’ 메들리로 트로트 팬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또, 모든 출연진이 남진의 ‘둥지’를 같이 부르며 화합하는 모습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한편 군백기 이후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김호중은 엄청난 팬들을 소집하면서 놀라움을 자아낸다. 그는 팬들에게 “수많은 별들이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오셨는데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마음속 안에 있는 응어리를 드림콘서트 끝날 때까지 여러분이 이 스트레스를 잠실에 다 날려버리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고맙소’, ‘천상재회’, ‘애인이 되어줄게요’ 3곡을 열창했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올해 처음 진행되는 대형 트로트 연합 콘서트로 전 세대가 트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2부는 4일(월) 오후 9시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