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피원하모니, 완성도 최강 ‘하모니 : 제로 인’

사진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완성도 높은 앨범의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하모니 : 제로 인(HARMONY : ZERO 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앨범에 수록된 신곡 6곡의 트랙 일부와 함께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드로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하모니 : 제로 인’은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 외에도 ‘블랙홀(Black Hole)’, ‘예스맨(Yes Man)’, ‘스웨거(Swagger)’, ‘미러 미러(Mirror Mirror)’, ‘디프런드 송 포 미(Different Song For Me)’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여섯 곡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은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곡 작업에 적극 참여하고, 멤버 인탁과 종섭이 전곡 작사에 참여해 남다른 앨범 완성도를 자랑한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앨범부터 꾸준히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온 피원하모니는 이번 앨범에도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다. 또 엔플라잉의 이승협(J.DON)이 수록곡 ‘미러미러’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앞서 선보인 뮤직비디오티저에 이어 오는 11일에는 P-SIDE 트랙비디오가 오픈되는 등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