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이티즈, 새롭게 열 ‘더 월드’··· 첫 시즌부터 美친 스케일

사진 제공 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세상을 흔들 세계관을 공개했다.

11일 에이티즈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보 ‘더 월드 ‘무브먼트’(THE WORLD ‘MOVEMENT’)’의 오피셜 트레일러 1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디 어웨이크닝 오브 서머(THE AWAKENING OFSUMMER)’라는 부제 아래 고층 빌딩이 빼곡히 들어선 회색빛 도시 풍경으로 시작한다. 온통 새하얀 교실에 열을 맞춰 앉아있는 이들은 ‘완전한 세계. 완전하기에 우리의 세계는안전합니다. 당신은 언제나 스스로를 의심하지 마십시오.’라는반복적인 메시지를 들으며 무미건조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이 가운데 판초를 뒤집어 쓰고 정체를 숨긴 에이티즈의 모습이 하나 둘씩 드러나고, 이들은 시계를 확인하며 한 장소에 일제히 모인 후 홍중은 숨을 가다듬으며 손에 쥔 리모컨의 버튼을 누른다. 이에 인간들을 세뇌시키던 스크린 속 화면과 음성메시지는 변조되기 시작하고 “당신은 언제나 스스로를 의심하십시오”라는 오디오가 흐르며 영상은 끝이 난다.

앞서 공개된 컴백 포스터를 통해서도 예고 됐듯,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으로 새롭게 시작되는 ‘더월드’시리즈에서 ‘예술(ART)’, ‘음악(MUSIC)’, ‘춤(DANCE)’이 금지된 채 감정이 통제된 사회를 뒤흔들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오는 29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