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엔하이픈, 컴백 후 첫 1위 “엔진 감사해”

빌리프랩 제공.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12일 방송된 SBS M·SBS FiL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타이틀곡 ‘Future Perfect(Passthe MIC)’(퓨처 퍼펙트)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지난 4일 엔하이픈이 발매한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의 타이틀곡이다.

빌리프랩 제공.

1위 발표 후 엔하이픈은 “저희를 위해 힘쓰시는 빌리프랩 임직원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이 상을 받게 해 주신 엔진(ENGENE,팬덤명)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은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열렬한 환호와 응원을 보낸 팬들과 함께 컴백 첫 1위의 기쁨을 나눴다.

엔하이픈은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 무대를 펼쳤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교복 차림으로 등장해 트레이드 마크인 ‘무결점 칼군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엔하이픈의 새 앨범 ‘MANIFESTO : DAY 1’은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 주 124만 장 이상 팔리며 ‘밀리언셀러’가 됐다. 엔하이픈은 데뷔 후 최단기간에 두 개 앨범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팝그룹이라는 신기록을 작성하며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켰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