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퍼플키스 ‘기키랜드’ 자유로운 보랏빛

그룹 퍼플키스가 오는 25일 오후 6시 미니 4집 ‘Geekyland’를 발매한다. | 알비더블유(RBW) 제공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미니 4집으로 돌아온다.

퍼플키스는 15일 0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4집 ‘Geekyland’(기키랜드)의 세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퍼플키스는 흰 배경에 보라색 페인팅이 그려진 공간을 바탕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곱 멤버는 셋업 슈트에 레이스업 워커 등을 매치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퍼플키스는 전작 ‘memeM’(맴맴)에서 선보인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해 한층 성장한 스토리텔링을 이어간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erdy’를 포함해 ‘Intro : Bye Bye Bully’(인트로 : 바이 바이 불리), ‘불꽃 (FireFlower)’, ‘Can’t stop dreamin’(캔트 스탑 드리밍), ‘Love Is Dead’(러브 이즈 데드), ‘SuMMer RaiN’(썸머 레인)까지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Nerdy’(널디)는 이 세상 모든 괴짜를 대변하는 퍼플키스의 메시지를 담았다. 중독성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클래식한 스트링이 어우러진 업템포 곡으로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이야기를 풀어냈다.

앞서 소울 가득한 음색과 화려한 보컬을 선보인 퍼플키스가 이번 신보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미니 4집 ‘Geekyland’를 발표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