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엔하이픈, 음방 3관왕

지상파 ‘뮤직뱅크’ 1위

‘더쇼’ ‘쇼챔’ 이어 정상 올라

내일 ‘인기가요’ 무대에

엔하이픈 뮤직뱅크 1위 인증샷. 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신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로 지상파 방송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지난 4일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발표한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5일 방송된 KBS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MIC)’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SBS M·SBS FiL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이어 복귀 후 세 번째 음악방송 1위다.

ENHYPEN은 “‘뮤직뱅크’에서 값진 상을 받게 돼 엔진(ENGENE)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항상 더 좋은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는 ENHYPEN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ENHYPEN은 ‘키드갱(Kid Gang)’ 콘셉트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스스로의 의지대로 새로운미래를 그려 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Future Perfect (Pass the MIC)’ 퍼포먼스를 펼쳤다. 1위 확정후 일곱 멤버는 공식 응원봉인 ‘엔진봉’을 들고 앙코르 무대에 올라 “엔진 손을 들어”라고 신곡 가사를 바꿔 부르는 등 본무대와는 다른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복귀 후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른 ENHYPEN의 새 앨범 ‘MANIFESTO : DAY 1’은 한터차트 기준 첫주판매량 124만 장을 넘겼다. ENHYPEN은 데뷔 후 최단기간에 두 개 앨범을 ‘밀리언셀러’에 올린 최초의 K-팝 그룹이 되는 등 복귀 때마다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힌편, ENHYPEN은 오는 1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