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아이브, 4개월 만 기습 컴백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브가 4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화면 조정을 연상케 하는 여섯 가지 컬러바로 디자인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After Like’라는 앨범명과 함께 8월 22일로 발매일을 확정지어 팬들의 설렘을 고조시켰다.

아이브는 지난해 12월 첫 번째 싱글 ‘ELEVEN(일레븐)’으로 데뷔 7일 만에 초고속음악 방송 1위, 이후지상파 3사 트리플크라운 포함 해서 13관왕을 차지했다.

이어 지난 4월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를 발매한 아이브는 동명의 타이틀곡 ‘LOVE DIVE(러브 다이브)’로 미국타임지 선정 베스트 케이팝 노래와 앨범으로 꼽혔으며,‘Billboard Global 200(빌보드 글로벌 200/최고 순위 15위)’, ‘Billboard Global Excl. U.S.(빌보드 글로벌 미국 제외/최고순위 10위)’ 차트와 유튜브 뮤직에 15주째 랭크되고있다.

이처럼 국내외 성적, 화제성, 대중성에서 모두 성공을 거둔 아이브가 ‘After Like’로는 또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8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를 발매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