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작은 아씨들’ 김고은 “돈 걱정 없이 살게 할 것” 남지현과 의견 대립

tvN 방송 캡처

‘작은 아씨들’ 김고은이 남지현 설득에 실패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는 훔친 돈으로 아파트를 사려는 김고은에게 분노하는 남지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인주(김고은)는 오혜석(김미숙)에게서 사기로 한 집 거실에 누워 오인경(남지현)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는 오인경에게 “완벽해. 이 집이 나를 좋아하는 거 같아. 살면서 이런 아파트를 소유하게 될 거라고 상상도해 본 적 없었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오인경은 “그래서, 훔친 돈으로 그 아파트를 사겠다고?”라고 물었고 오인주는 “왜 자꾸 훔친 돈이라 그래? 받은 돈이지. 너도 여기 와보면 이해할 거야. 어떤 상황에서도 날 든든한 보호자가 생긴 느낌?”이라고 미소지었다.

그러나 오인경은 “이해 못 해. 전에도 언니 비슷한 얘기 했었지. 형부 될 사람 데리고 왔을 때 어떤 상황에서도 언니를 보호해 줄 사람이라고. 서울에 아파트가 있다고”라고 따졌다.

tvN 방송 캡처

어떻게 그걸 비교하냐고 소리친 오인주는 “우리 여기서 새로 시작하자. 나 다시 취직도 하고 영어 학원도 다닐 거야. 회계 자격증도 따고. 우리 너무 가난했잖아. 이제 조금 행복하게 살아도 되잖아”라고 설득했다.

그 말에 오인경은 “우리 가난한 게 뭐? 어떤 가난은 사람을 쓰러뜨리고 어떤 가난은 강하게 만들어. 우린 다 이겨내고 여기까지 왔잖아. 난 자랑스러운데? 그 시간을 단돈 20억에 넘길 수는 없어”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오인주는 “너 허세 쩐다”라고 발끈했다.

그는 “우리 지난달에 고작 250만 원 못 구해서 발 동동 굴렀어. 창문 창틀 못 고쳐서 3년째 열지도 닫지도 못하고 있고. 우리 동생은 병원에 가보지도 못하고 죽었어. 그런데 그 돈을 그렇게 말 할 수 있어? 우리 일생을 바꿔줄 돈을?”이라고 분노했다.

동생일은 마음이 아프니 술도 끊고 바르게 살아서 벗어날 거라는 오인경에 오인주는 “바보야. 네가 다르게 사는 방법은 한 가지밖에 없어. 더는 가난하지 않은 거. 내가 다 되돌릴 거야. 엄마 아빠 인혜(박지후), 그리고 너. 다 돈 걱정 없이 살게 할 거야”라고 다짐했다.

횡령, 절도, 사기, 범죄를 보도하는 사람이 훔친 돈으로 산 아파트에서 살면서 어떻게 뉴스를 하냐 말한 오인경은 오인주에게 “언니가 그렇게 해야겠다면 연을 끊자. 당분간 전화도 하지 마. 차단할 거야”라고 전화를 끊어버렸다.

한편 tvN 주말드라마 ‘작은 아씨들’은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