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금 가면’ 이휘향, 공다임에 “우리 집 들어와 살아” 이현진 복수 시작?

KBS2 방송 캡처

‘황금 가면’ 이휘향이 공다임에게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라 말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는 처가살이로 고통받는 이현진을 위해 공다임을 집으로 불러들인 이휘향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고미숙(이휘향)은 강동하(이현진)의 뺨을 내려친 차화영(나영희)을 보고 분노를 터트렸다. 홍진아(공다임) 상상 임신 소식과 상황을 들은 고미숙에게 차화영은 “애들 신혼입니다. 부부 관계가 한 번도 없었다는 거 이혼 사유가 될 수 있는 문제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강동하 뺨을 때리고 데릴사위 운운으로 모욕을 줬냐 물은 고미숙은 부부 문제라며 우리 두 사람이 관여할 문제가 아니라고 따졌다.

홍진아가 얼마나 심리적 압박이 컸으면 그랬겠냐 묻는 차화영에 그는 “그걸 동하만의 문제라고 생각하십니까? 제가 새아기 뺨을 때리면 괜찮으시겠습니까? 우리 동하가 왜 맞습니까? 부모 마음이라는 게 다 똑같은 겁니다. 그래서 안 하실 겁니까?”라고 물었다.

KBS2 방송 캡처

대답하지 않는 차화영에 사과를 집어 든 고미숙은 “이게 사과 맞죠?”라고 압박했고 차화영은 지나쳤다고 이해해달라고 부탁했다.

고미숙은 “사돈이랑 제가 동급이라는 이유로 위안을 삼아야겠네요. 사돈이랑 나랑 수준이 동급이다 이 말이에요”라고 비아냥거렸다.

한집에서 사는 사람들끼리 해결해야 한다며 차화영은 고미숙에게 외부인이라 선을 그었다.

2층에 있는 강동하에게 다가온 고미숙은 고대철(황동주)에게 나가서 차를 대기시키라 말했다. 둘만 남자 고미숙은 그에게 “이 정도 각오도 안 하고 이 집에 들어오지 않았을 거 아냐. 기죽지 마. 그동안 이런 취급받고 살았어? 내가 내 자식은 때려도 남이 내 자식 때리는 꼴 죽어도 못 본다. 진아는?”이라고 물었다.

방에 있다며 홍진아가 저 정도는 아니었다고 말하는 강동하에 고미숙은 ‘우선 이 지옥에 네 아들부터 빼내고 보자’라고 다짐했다.

방에서 임신이 아니었다며 울고 있던 홍진아는 고미숙에게 “오빠 화 많이 났어요? 다시 저 안 본다고 하면 어떻게 해요? 저 오빠 없으면 안 돼요. 저 오빠 아이 가져야 해요“라고 부탁했다.

방법이 있다고 말한 고미숙은 홍진아에게 “네가 뭐든 할 수 있다는 애라는 거 알아? 무섭다. 우리 집에 들어와서 살아. 동하가 예민해서 처가살이하고 안 맞는 거 같고. 네가 이런 무리수를 두는데 우리 동하가 이 집에서 너랑 꽁냥꽁냥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겠니? 우리 집 들어와 살면 내가 판 깔아줄게”라고 제안했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