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드디어! 세븐틴 승관이 보낸 선물 ‘As it was’

스포티파이 제공.

그룹 세븐틴(SEVENTEEN)의 메인 보컬 승관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보냈다.

30일 오후 1시 오디오·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독점 프로그램 ‘스포티파이 싱글즈(Spotify Singles)’를 통해 승관이 부른 글로벌 팝스타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의 ‘As It Was’ 커버곡이 공개됐다.

‘스포티파이 싱글즈’는 아티스트가 자신의 곡을 재녹음하거나 타 아티스트의 커버곡 또는 신곡을 녹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포티파이만의 독점 프로그램이다. 승관이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커버한 해리 스타일스의 ‘As It Was’는 스포티파이가 지난 6월 발표한 ‘Songs of Summer(송즈 오브 썸머)’ 플레이리스트에서도 조명을 받았으며, 8월 기준 스포티파이에서 약 5.4억 회에 달하는 누적 스트리밍을 기록한 인기곡이다.

승관은 이번 커버곡을 스포티파이의 K팝 플래그십 플레이리스트 ‘K-Pop ON!’을 통해 공개함과 동시에, 전 세계 K팝 팬들을 위한 스포티파이 글로벌 K팝 전용 사이트 ‘K-Pop ON! Track(K팝 온 트랙)’ 영상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할 예정이다.

승관은 해당 인터뷰에서 이번 커버곡 ‘As It Was’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본인만의 해석을 전할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의 커리어와 그룹 세븐틴의 향후 계획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승관은 “평소에 자주 선보였던 장르와 스타일에서 벗어나 새로운 느낌의 곡을 커버하는 것을 즐기는 만큼, 이번 ‘스포티파이 싱글즈’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몇 달간 눈여겨본 해리 스타일스의 ‘As It Was’를 커버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글로벌 팝송의 커버곡을 기다려온 캐럿(CARAT, 팬클럽명)들이 많은데 이번 커버곡을 다 함께 즐겨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