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판타G스팟’ 안희연-배우희, 섹스 카운슬러로 변신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판타G스팟’에 출연하는 배우 안희연. 사진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시리즈 ‘판타G스팟’에 출연하는 배우 안희연(하니)과 배우희가 섹스 카운슬러로 나선 극 중 스틸을 공개했다.

‘판타G스팟’은 제대로 하고 싶고 느끼고 싶은 여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걸그룹 EXID 멤버로 안희연이 출연한다.

그는 웹드라마 ‘엑스엑스(XX)’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고 ‘SF8’ ‘아이돌:The Coup’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였다. 이후 이환 감독의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에서 길거리를 떠도는 가출 청소년의 모습을 날카롭게 그려 놀라움을 줬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판타G스팟’에 출연하는 배우 배우희. 사진 쿠팡플레이

안희연은 이 작품에서 팟캐스트를 통해 섹스에 대한 여성들의 말 못 할 고민들을 상담하며 자신을 알아가는 인물 희재를 연기한다.

역시 걸그룹 출신으로 달샤벳에서 활동한 배우희는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여름아 부탁해’ 등에 출연했다. 최근 출연한 ‘사내맞선’에서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고유라를 연기해 친구 하리(김세정)에게 늘 질투와 열등감을 느끼는 캐릭터를 인상 깊게 표현했다.

그는 ‘판타G스팟’에서 사랑 없는 섹스가 좋은 미나 역으로 연기한다. 친구 희재와 함께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양극의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판타G스팟’은 섹스에 대한 여성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다음 달 16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