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우성, 이정재 신인감독상 대리 수상...전화 연결 “축하합니다” (청룡영화상)

KBS2 방송 캡처

‘제43회 청룡영화상’ 이정재가 신인감독상을 받았다.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2홀에서 진행된 ‘제43회 청룡영화상’에서는 신인감독상을 받은 이정재 대신 상을 받은 정우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신인감독상은 영화 ‘헌트’ 이정재가 받았다.

해외 일정으로 자리하지 못한 이정재 대신 상을 받은 정우성은 “제가 후보로 노미네이트 된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심장이 나대던지 진짜 감사합니다. 잘 전하긴 할 텐데 저야 제 친구이자 동료에게 상을 전해줄 수 있는 좋은 추억이 생겨 좋다. 당사자를 보고 싶은 분들이 계실 테니 전화를 해볼까요?”라며 휴대전화를 들었다.

영국에 있는 이정재는 잘 지내냐는 정우성의 말에 “잘 지내요”라고 답했다. 지금 청룡영화상이라 말한 정우성은 “내가 수상을 했어요. 남우 주연상 받았다고 감독님한테 전화하면 큰 오버지요. 신인감독상 받았어요. 축하합니다. 이거 스피커 폰이에요“라고 밝혔다.

많은 사람의 박수를 받은 이정재는 “감사합니다. 우성 씨가 받은 거예요? 땡큐. ‘헌트’가 저희에게 의미 있는 영화였지만 무대 인사를 5주 차 하면서 관객분께 의미 있는 영화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스태프, 배우님께 감사드리고 우성 씨에게도 감사드린다.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