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테이씨, ‘2022 MMA’ 글로벌 라이징 스타상 수상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2 멜론뮤직어워드’에서 글로벌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걸그룹 스테이씨. 사진 MMA 방송화면 캡쳐

걸그룹 스테이씨가 ‘2022 멜론뮤직어워드’에서 글로벌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2 멜론뮤직어워드’에서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세 번째 싱글 ‘위 니드 러브(WE NEED LOVE)’의 타이틀곡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감성적인 눈빛과 표정 연기에 특히 양손을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만든 후 벌렸다가 손가락을 펴낸 포인트 안무 ‘뷰몬춤’을 강조했다.

이어 그동안 방송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댄스 브레이크 무대도 선보였다.

멤버 수민은 수상 후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스윗(팬덤)’ 너무 감사하다. 올해 해외를 다녀왔는데 해외 스윗 분들, 국내 스윗 분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시은은 “생각지도 못한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올해는 만날 수 있는 무대가 있어서 스윗과 더 가까워진 것 같다. 항상 건강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스테이씨는 지난 23일 일본 데뷔 싱글 ‘파피(POPPY)’를 발매했으며,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한다. 또한, 다음 달 3일 필리핀 마닐라에 이어 대만 타이베이에서 해외 팬미팅을 여는 등 연말까지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