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QWER(큐더블유이알), 미니 1집 ‘MANITO’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타마고 프로덕션

‘글로벌 최애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풋풋한 한 편의 청춘물을 그려낸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27일 공식 SNS에 미니 1집 ‘MANITO’(마니또)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사진 속 QWER은 마치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 산뜻한 모습이다. 먼저, 교실 한 데 모여 간식을 먹는 장면으로 쉬는 시간의 추억을 되살린다. 셀프 카메라로 촬영한 듯 편안한 포즈로 친근함을 자아낸다. 체육관 안에서는 서로에게 기대어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MANITO’는 같은 반이 된 것처럼 QWER로 모인 네 멤버가 하나의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그린다. 운명 같은 만남을 경험한 멤버들은 서로의 마니또가 되어 QWER만의 청춘물을 완성한다.

타마고 프로덕션

지난해 10월 발매된 QWER의 데뷔곡 ‘Discord’(디스코드)는 뜨거운 상승세 속에 정주행 신화를 이뤄냈다. 이 곡은 유튜브 뮤직 한국 주간 인기곡 TOP100에서 23주간 한 주도 빼놓지 않고 차트인을 유지한 데 이어,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도 여전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QWER이 신보를 통해 또 한 번의 정주행 신화를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QWER은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MANITO’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4시 30분과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인 가운데, 해당 공연은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QWER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