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GNM자연의품격, 조정석, 신규 영상광고 ‘밀크씨슬’ 편 론칭

TV홈쇼핑 등 유통망을 확장해온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두 번째 시리즈인 ‘밀크씨슬’ 편을 공개했다.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나온 브랜드다. 최근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밀크씨슬’ 편은, 지난 ‘양배추즙’ 편에 이어 ‘수많은 후기가 인정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GNM자연의품격’이라는 자신감을 표현했다.

광고 메인 제품인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GNM자연의품격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실리마린’을 식약처 1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실리마린으로서 130 mg)로 담은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 5종까지 함유해, 간 건강과 에너지 대사를 동시에 챙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정석이 ‘간 편할 자격’을 외치며 시작된 광고는 이어 ‘10만 개 이상 후기가 인정한 자격’이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가 팝업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조정석의 젠틀한 이미지와 능청스러운 연기가 만나 ‘수많은 후기가 인정한 자격’이라는 콘셉트를 표현했다는 평가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지난 양배추즙에 이어 이번 광고에서도 ‘압도적인 리뷰 수’를 강조하면서도, 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제품 속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지난 양배추즙 편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만큼, 밀크씨슬 편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SK스토아 온라인 공식몰 등에서 지난달 30일부터 5일까지 약 7일간 GNM의 대표 제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