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5살 연상연하 유튜버 ‘다정한 부부’, 사과영상 올려 “사실은…”

유튜브 채널 ‘다정한 부부’

25살 연상 연하 커플로 3개월 만에 구독자 1만 명을 모으는 등 화제를 모은 유튜버 ‘다정한 부부’가 사과 영상을 올려 화제다.

25일 오후 유튜브 채널 ‘다정한 부부’에는 ‘저희 다정한 부부가 저희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할 말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머리를 숙였다.

남편은 “저희 아내 나이가 63세라고 했는데 사실 그것보다 더 많다. 아내 나이가 73세다”라며 “처음부터 나이를 속이려고 한 것은 아니지만, 나이를 제대로 말하지 않았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25살 차이가 아닌 35살 차이였던 것이다.

‘다정한 부부’ 커플은 최근 유튜브 채널이 화제가 되면서 “엄마와 아들 사이인데 부부라고 거짓말을 하는 것”이라는 악플에 시달렸다. 이에 부부는 가족관계 증명서, 신분증 등을 공개하며 혈연관계가 아님을 증명했다.

유튜브 채널 ‘다정한 부부’

남편은 “저희 부부는 처음에 그냥 먹방 같은 걸 찍어보자 했다. 근데 영상이 공개되고 나서 악플들이 많이 달리더라. 악플들을 읽다보니 두려운 마음이 들었다. 더 큰 비난을 받을까봐 아내 나이를 솔직하게 공개 못했다. 비난을 받더라도 솔직하게 말하는 게 나을 것 같았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나는 38살이 맞고 아내는 올해 73살이다”라고 밝혔다.

남편은 또 “지금은 형편이 안돼서 결혼식을 못올리고 있지만, 결혼식도 올리고 혼인 신고도 하려고 준비 중이다. 아내 위로 언니 두 분이 계신데, 5년 전에 언니분들이 혼인신고를 반대해서 못하고 있었다. 언니들을 만나 설득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다정한 부부’
유튜브 채널‘다정한 부부’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