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애로부부’ 가짜 여동생과 남편 불륜 알고도 ‘유책배우자’ 수렁에 빠진 아내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채널A·SKY 제공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집안 사정을 숨기려고 고용했던 ‘가짜 여동생’과 남편의 불륜을 알고도 ‘유책배우자’의 수렁에 빠진 한 아내의 ‘애로드라마’를 공개했다. 스페셜 MC로는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출격했다.

11월 30일(월) 방송된 ‘애로부부’의 ‘애로드라마-자매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에서는 변변찮은 집안을 숨기기 위해 남편과의 결혼식에서 진짜 가족을 숨기고 ‘하객 알바’를 고용했던 아내가 여동생 역의 ‘하객 알바생’과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고도 오히려 코너에 몰렸다. 모든 면에서 완벽한 줄 알았던 남편은 결혼식장에서 아내의 ‘가짜 여동생’을 보고는 처제라고 생각하면서도 관심을 가졌고, 그녀와 불륜을 저지르고도 “이혼 안 해 줄 테니 참고 살아”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 사실을 안 아내는 불륜녀의 머리채를 잡으며 폭발했지만, 가족 문제를 속인 잘못 때문에 본인이 ‘유책배우자’라는 이유로 둘의 불륜을 묵인할 수밖에 없었다.

MC 이용진은 “등장인물 3명이 전부 다 책임 있는 경우는 또 처음”이라며 혀를 내둘렀고, 홍진경은 “시어머니에게 솔직히 말하고 정리해주시길 바라자”고 말했다. 또 양재진은 “가짜 여동생에게 상간녀 소송을 하고, 거기서 받은 돈을 남편에게 주는 ‘위자료 돌려막기’로 해결하자”는 아이디어를 냈다. 하지만 서동주는 “좀더 확실한 증거를 잡고 터뜨렸으면 좋았을 것이고, 따귀를 때릴 땐 더 세게 때려야 한다”고 ‘실질 조언’을 건네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MC들은 “한 번의 실수를 인정하고 새 출발을 제대로 하시기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예능의 판을 깨고 있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채널A와 SKY에서 방송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