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포토]11㎏ 다이어트 박봄, 무보정 현장 컷

최근 11kg 감량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뽀샵없는 촬영 현장 무보정 컷을 공개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타일리스트가 뽀샵도 없는데 너무 예쁘다며 찍어준 촬영 현장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두 장의 사진은 다이어트 모델 촬영 현장 이미지로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박봄의 모습이 보정 없이 그대로 노출됐다.

박봄은 “11㎏ 빼고 나니까 자신감도 뿜뿜 컨디션도 너무 좋아졌어요~ 얼른 컴백해서 팬 분들을 만나고 싶어요~”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컴백 준비에 순항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한편 지난해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에서 예전 모습을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살이 찐 모습으로 등장하며 시상식보다 불어난 체중이 더 화제가 됐었던 박봄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1㎏ 감량 소식을 전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했다.

ADD 치료를 위해 먹는 약 때문에 감정의 기복이 심해 제대로 된 생활이 어려울 정도였고 식욕 통제 또한 되지 않아 야식과 폭식을 하게 되면서 체중이 70㎏까지 증가한 박봄은 관리 중간에도 감정 기복이 심해져 관리를 중단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식욕 통제가 되지 않아 식단 관리에도 어려움이 생기는 등 다이어트 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한 결과 11㎏을 감량해 팬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은 바 있다.

박봄의 다이어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박봄은 전문 다이어트 기업의 도움을 받아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해당 업체는 최근 21㎏을 감량하며 이슈가 된 작곡가 김형석을 비롯해 33㎏을 감량한 빅마마 이영현과 슈퍼주니어 신동, 가수 허각 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감량을 성공적으로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