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합]김새롬, ‘그알’ 발언 후 전해진 근황은?

김새롬 SNS

홈쇼핑 방송 진행 중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발언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방송인 김새롬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이기자 심플리’에는 ‘[김새롬] 단독 전화 연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새롬은 “제가 지금 너무 많이 힘들어서 얘기를 할 상황이 아니다. 나중에 회사 통해서 연락드리겠다. 죄송하다”며 스트레스가 극심한듯 어두운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

앞서 김새롬은 지난 23일 GS홈쇼핑 ‘쇼미더트렌드’ 방송 진행 중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에요”라고 말해 누리꾼의 거세네 비판을 받은 바 있다. 당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양부모의 학대로 숨진 ‘정인이 사건’ 후속편을 방송하고 있었다.

김새롬은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저 자신에게 많은 실망을 했다. 경솔한 행동을 반성한다”고 사과했다. 그러나 “이제 방송에서 보기 싫다” “생각없이 사는 건가” “구설수에 오르는 거 지겹지 않냐” 등 김새롬을 비난하는 반응이 줄지어 나오고 있다.

해당 사태로 GS홈쇼핑은 ‘쇼미더트렌드’ 방송을 중단했다. GS홈쇼핑 측은 “지난 23일 밤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께 실망스러움을 드렸다.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면서 “이에 따라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중단을 결정하고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해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과 시청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