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합]아이들 수진, 생일 축전 논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그룹 (여자)아이들의 수진이 학교폭력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수진의 생일 축하 축전을 게재해 뭇매를 맞고 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여자)아이들 수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HAPPY BIRTHDAY SOOJIN-! #여자아이들 #GIDLE #수진 #SOOJIN!”라는 문구를 남겼다. 또 이와 함께 수진의 사진이 담긴 생일 축하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 같은 게시물이 게재되자 누리꾼들은 현재 상황에 맞지 않는 행동이라는 비판을 보였다. 앞서 수진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수진 측은 의혹을 즉각 부인했지만 피해 폭로가 추가적으로 이어졌다. 또 수진과 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배우 서신애가 수진으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한 피해자라는 주장이 추가로 제기되며 파장이 일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생일 축하에 앞서 논란에 대해 제대로 해명해라”, “소속사 눈치가 없는 것 같다”, “활동 중단이면 관련 게시물 게재는 자제해라” 등 소속사를 향해 날선 비판을 표했다.

한편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수진의 학교폭력 논란을 전면 부인하며 “수진이 활동을 중단하고 (여자)아이들은 당분간 5인 체제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