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성료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온라인 콘서트를 성료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원 더 스토리)’를 개최했다.

‘라비앙 로즈(La Vie en Rose)’, ‘Mise-en-Scene(미장센)’ 무대로 화려한 포문을 연 아이즈원은 “안타까운 상황으로 한 공간에서 함께할 수 없지만 전 세계에서 저희를 응원해 주는 위즈원을 생각하면 마음이 든든하고 힘이 난다. 전 세계 위즈원과 함께 하고 있다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공연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이후 아이즈원은 ‘비올레타’, ‘FIESTA(피에스타)’, ‘회전목마’, ‘환상동화’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미발표 신곡 ‘Lesson’과 ‘평행우주’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년 반 동안 함께 달려온 아이즈원은 서로를 향한 깜짝 영상 편지로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그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며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팬들 역시 실시간 댓글을 통해 아이즈원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원은 “지치고 힘들 때마다 멤버들과 위즈원이 있어서 잘 버티고 다시 일어날 수 있었다. 항상 든든한 저희 편이 되어 주시고,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위즈원 덕분에 매일매일이 행복했다”라고 끝인사를 전하며 ‘ONE, THE STORY’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