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현주 강경 대응’ 에이프릴 소속사 DSP 홈페이지 마비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팀 내 왕따설에 직접 입을 열었다. DSP미디어 제공

걸그룹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의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전 멤버 이현주에 대한 강경 입장을 발표한 뒤 세간의 관심이 쏠린 탓으로 풀이된다.

DSP미디어는 18일 이현주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멤버들의 괴롭힘을 공식적으로 처음 밝히자 곧바로 반박 입장문을 냈다. DSP미디어는 “에이프릴을 탈퇴한 지 5년이 지난 후에 이현주씨와 그 측근들이, 오랜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으며 함께 노력해 온 에이프릴 멤버들과 소속사에 대하여 저지른 무책임한 행동으로 인해, 멤버들과 회사는 이미 감내하기 힘든 정신적 고통과 유무형의 손실을 입었다”고 전했다.

이어 “피해를 입은 멤버들 또한 진실을 밝히고 억울함을 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였지만, 지극히 주관적이고 무책임한 주장만 되풀이될 뿐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을 우려하여 사법기관의 공명정대하고 엄정한 조사를 통해 객관적 진실을 밝히기로 하였던 것”이라고 전했다.

DSP미디어 홈페이지가 이현주에 강경 대응 입장을 발표한 뒤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이현주가 이날 SNS로 왕따 피해사실을 밝힌 뒤 에이프릴 멤버 채원과 예나는 각자의 SNS를 통해 “폭언, 폭행, 왕따는 없다”고 해명했다. 이어 소속사까지 공식 입장을 냈다. 이현주가 처음 입을 떼 피해를 주장한 가운데 에이프릴은 멤버와 소속사가 함께 강력 반발하자 팬들의 관심이 커졌다. 이에 DSP미디어 홈페이지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결국 접속이 되지 않는 불통 사태까지 이어졌다.

양측이 강대강의 싸움을 예고하면서 결국 큰 논란을 낳았던 이번 사건의 진실은 법정에서 가려지게 됐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