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합] 마르코, 거짓 해명 논란 사과 “두려웠다”

마르코, 혜빈 인스타그램

그룹 유앤비 출신 마르코가 그룹 모모랜드 혜빈과의 열애설에 거짓 해명한 것을 사과했다.

마르코는 17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며 “어제 오픈 채팅에서의 저의 언행으로 그동안 응원해주신 분들께 큰 실망을 드리게 됐다”고 사과했다. 이어 “거짓으로 팬 여러분을 안심시키고자 했던 것이 제 불찰”이라며 “많은 분들께 피해가 갈 수도 있다는 두려움에, 팬분들의 사랑으로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제가, 진실한 자세가 당연하다는 사실을 외면했다”고 털어놨다.

마르코는 “올바르지 못한 판단과 거짓 해명으로 상처 입은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죄송하다는 말로 이미 저에게 받은 실망과 속상함이 없어지지는 않겠지만 끊임없이 반성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다시는 실망 시켜드리지 않게 노력하고 저의 철없는 행동에 보내주시는 질타는 잊지 않고 또 반성하겠다”며 “다시 한번 사죄드린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혜빈과 마르코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이에 마르코는 16일 팬들과의 오픈 채팅방을 통해 “전혀 아니다. 걱정하지 말라고 알려주러 채팅방에 들어왔다. 태어나서 커플링 한 적이 없다. 믿음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말해달라”고 말하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하루 뒤인 17일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모모랜드 혜빈 측이 열애를 인정했고 마르코도 뒤이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마르코의 팬들은 그가 열애설에 대해 거짓 해명했다는 사실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마르코는 2017년 그룹 열혈남아로 데뷔해 2018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 출연하며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 멤버로 활동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