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합]김상혁 이혼 발언, 송다예와 갈등 불 지폈다

웹예능 프로그램 ‘애동신당’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그의 전처인 쇼필몰 CEO 송다예가 이혼을 둘러싸고 갈등을 보이고 있다.

23일 공개된 웹예능 프로그램 ‘애동신당’ 영상에서 김상혁이 이혼에 대해 언급한 게 갈등의 시작이었다. 김상혁은 해당 영상에서 “개인사면 이야기를 하겠는데 상대 때문에 함구하고 있는 게 많다. 그 친구는 함구하나 안 하나 말하고 싶지도 않다”며 이혼 이유에 대해 말을 아꼈다. 이어 “개인적으로 그 친구를 욕하고 싶지도 않고, 나도 그 친구도 선택의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후 송다예는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김상혁의 발언에 대한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송다예는 “이슈되길 원하는 것 같은데 원하는 대로 시원하게 공개할까? 누가 누굴 생각해서 뭘 함구한다는 건지? 한번만 더 언급하면 제가 공개하겠다. 가만히 잘 사는 사람 건드리지 말자”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녹음파일&카톡 캡처’, ‘증거영상’ 등 앨범이 정리된 휴대전화 사진첩 폴더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김상혁 또한 맞대응했다. 김상혁은 “수차례 언급한 것 없고 물어서 한 번 대답이라 한 것은 ‘서로 잘못이고 상대가 비연예인이라 함구하겠다’한 것”이라며 “살면서 안겪어도 될 일을 겪었다’ 한 말은 살아오는 과정을 이야기 한 거인데 왜 이혼 과정에서 한 말처럼 두 말을 섞어서 분란을 일으키시는지? 그것에 광분해서 반응하는 이상한 OO는 뭐고? 제가 저런 거리로 이슈화해서 방송하는 사람인마냥”이라고 토로했다.

한편 김상혁과 송다예는 2019년 4월 1년간 교제 끝에 결혼을 발표했지만 이듬해 이혼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