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 남친, 권민아 주장 반박 “절대 권씨와 엮이지 않겠다”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 시도를 하자 그의 전 연인 A씨가 입장문을 올리며 권민아의 몇몇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이선명 기자

권민아의 전 연인이 권민아의 몇몇 주장에 대해 반박 함과 동시에 그와 엮이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권민아 전 연인 A씨는 31일 인스타그램에 “어리지 않은 나이에 호기심으로 바람을 피운 일에 대해 마땅히 받아야 할 비판이고 입이 열개여도 할 말이 없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제 와서 글을 적는 이유는 제가 침묵하면 할수록 일이 더 악화되고 상황이 안 좋아지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라고 강조한 A씨는 “제가 권민아와 잠시 같이 지내는 동안 왜 권민아에게 뺨까지 맞았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고 평범한 옷 몇 벌 사준 것과 술에 취해 본인이 끼던 루이비통 팔찌를 저에게 준 것 이외에 금전적으로 받아본 것은 없다”고 했다.

A씨는 “‘바람 기사’가 나오고 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많이 늘어난 것에 대해 걱정을 말했더니 권민아는 ‘좋게 생각하라고. 나중에 이용할 수 있다고. 말해놓고 카톡으로는 왜 이렇게 얘기하는지 이해가 안 된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제가 잠수를 탄 것이 아니라 권민아와 말이 안 통한다고 생각했었다”며 “제가 무슨 말을 해도 저는 가해자라고 하고 본인은 피해자라고 하니 솔직히 더 이상 무슨 말을 해야하는지 잘 몰랐다”고 했다.

또한 “자고 일어났는데 권민아 모친이 권민아가 수술로 인해 바닥에 피가 흥건한 사진 20장 정도를 저에게 보내왔다”며 “제가 침묵으로 일관한 결과인 것 같아 죄책감이 들고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살인자라고 쪽지를 보내오고 앞으로 어떻게 행동을 해야할 지 너무 혼란스럽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A씨는 “제가 바람 피운 것에 대해 평생 뉘우치며 살겠다. 또 앞으로 권민아와 절대 엮이지 않겠다”고 했다.

A씨는 전 연인과 이별을 제대로 하지 않고 권민아를 만나 ‘양다리 의혹’을 받고 권민아와 함께 대중의 지탄을 받았다.

권민아는 이로 인해 사과문을 올린 뒤 사회관계망서비스(SNS)활동 중단을 선언했으나 이를 번복하고 AOA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다. 권민아는 지난 29일 세 번째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다.

권민아는 병원으로 이송된 뒤 수술을 받은 상태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