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지구 살리기 노하우 대방출…착한 호캉스도 있다

글래드 호텔은 친환경 어메니티를 사용하며 착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그린 호캉스 시즌2 패키지’를 오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지난 봄 출시한 시즌1이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글래드 호캉스 상품으로 뽑힐 만큼 인기가 많아 시즌2도 연이어 출시하게 됐다.

패키지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의 대나무 칫솔, 고체 치약으로 구성된 친환경 맞춤 어메니티 1세트를 제공한다.

톤28(TOUN28)은 비건 협회(The Vegan Society)의 꼼꼼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약 20여 개 제품에 대해 The Vegan Society 인증을 획득해 육류, 어류, 꿀, 달걀, 유제품을 포함한 동물 또는 동물유래 원료 대신 식물성 천연 & 천연유래 원료를 사용하는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다.

이와 함께 신규 출시한 ‘글래드 텀블러’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글래드 텀블러는 글래드 감성은 그대로 담아내면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특징이며 무광 소재의 블랙, 아이보리 2가지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글래드 텀블러는 추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내의 글래드 샵(GLAD SHOP)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의 경우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차가 불가하여 자가용 대신 도보, 자전거,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여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를 줄이는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예약 가능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제공). 패키지 가격은 7만5천원부터 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그린 호캉스 패키지는 지난 봄 출시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시즌2를 연이어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특히 친환경 어메니티, 무라벨 생수, 침구와 타올 재사용하기, 텀블러 사용하기 등 글래드에서 지구도 생각하는 착한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