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 메인 포스터 공개

와이낫미디어 제공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작사 와이낫미디어는 8일 seezn(시즌)과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의 메인 포스터를 선보였다.

‘파트타임 멜로’는 서로 등 정반대 성격을 지닌 알바생들이 솔앤펍에 모이게 되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유니폼을 입고 솔앤펍에 모여있는 다섯 명의 알바생의 모습이 담겼다. 알바생들은 각기 다른 표정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가운데서 환하게 웃고 있는 ‘부슬미’(한수아)는 밝은 표정을 짓고 있으며, 턱을 괸 채 윙크하는 ‘기선호’(다원)는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반면 시크한 무표정의 ‘최지서’(민수화)와 부드러운 미소의 ‘강하운’(이은상)은 대조적인 모습으로 상극 케미를 자랑한다. 기선호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웃는 ‘안도윤’(하종우)은 다정다감한 캐릭터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다섯 명의 알바생이 솔앤펍에서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파트타임 멜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 방송영상콘텐츠로 선정돼 지원받은 작품으로 오는 24일 오후 6시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처음 방송되며 오는 17일 오전 11시 seezn에서 선공개된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