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송민호, 달바 모델 발탁

달바(d’Alba) 제공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d’Alba) 모델로 발탁됐다.

달바 반성연 대표는 “끊임없는 노력과 발전으로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송민호와 차별화된 제품력을 위해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달바의 지향점이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무엇이든 겁내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송민호와 프리미엄한 제품력의 가치를 지닌 달바가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달바 시그니처 캠페인 슬로건인 ‘세럼을 스프레이하다. d’Alba di Italy’와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The Premium Vegan Serum, 세럼, 비건에 눈뜨다’를 주제로 송민호와 함께한 광고, 영상 등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남다른 뷰티 가치를 알리기 위해 브랜드 뮤즈 탑모델 한혜진을 필두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댄서,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과 협업해 온 달바는 슬로건 ‘프리미엄 비건’에 맞춰 이탈리아 청정 지역 알바의 최고급 화이트 트러플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항산화, 보습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화이트 트러플과 탄력 성분 토코페롤을 배합한 독자 성분 트러페롤을 개발해 국내외 뷰티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