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캉카스백화점, 에르메스 버킨백·켈리백 등 통큰 기획전 열어

캉카스백화점이 특별 기획전을 열어 에르메스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17일 캉카스백화점은 ‘BKC’로 통하는 품귀 모델인 에르메스 버킨백과 켈리백 등 총 100억원 규모로 에르메스 물량을 공개하고 한정판 스페셜 모델들도 내놓는다.

1837년에 창립된 에르메스는 질 좋은 가죽소재와 장인 정신 제작 등으로 주목 받아 자동차 내부 인테리어 소재로 쓰였고 가방, 지갑 등의 제품을 출시했다.

현재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 중에서도 상위를 점하고 있다.

또 에르메스 가방은 ‘탁월성, 정밀성, 혁신성’을 추구하는 프랑스 최고 장인들에 의해 소량 생산 유통된다.

이 때문에 인기 시그니처 모델인 버킨백과 켈리백의 경우 구입하기가 어려워 희망하는 가방 사이즈나 색상이 인기 종류이면 ‘웨이팅’을 해야할 수도 있다.

강남에 위치한 캉카스백화점은 민트급 명품전문백화점으로 명품 가방과 시계, 주얼리, 지갑 등 다양한 품목과 브랜드별 새 것과 다름없는 민트급 빈티지 명품과 스크레치 상품, 전시상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다양한 에르메스 가방들이 선보인다.

캉카스백화점은 모든 방문객에게 숙련된 셀러를 1:1로 매칭해 프라이빗하게 응대하고, 고품격 웰컴 드링크와 무료 발렛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VIP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캉카스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종료되면 대규모 샤넬 기획전과 로렉스 명품시계 기획전도 추가로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1월 17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 동안 캉카스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2만원 상당 캉카스백화점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