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엠카’ 김요한, 첫 솔로곡 ‘DESSERT’ 음악 방송 첫공개

Mnet 방송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만능 아티스트의 출격을 알렸다.

김요한은 1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김요한은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 매력으로 무대를 짙게 물들였다. 섹시한 매력을 높이는 블랙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한 김요한은 비주얼부터 퍼포먼스까지 모두 완벽한 ‘만능 아티스트’ 면모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요한은 시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매력을 보였다.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는 듯 손 끝을 섬세하게 사용하는 포인트 안무와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세련된 매력을 보였다. 특히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표정 연기, 제스처로 곡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김요한의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은 환상, 환각이란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김요한의 시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DESSERT’는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으로 상대의 달콤한 매력에 이끌려 벗어날 수 없는 위험한 사랑을 ‘디저트’에 빗대어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캐치한 멜로디 라인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김요한의 파워풀한 보컬과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DESSERT’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 김요한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