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문]‘솔로지옥’ 김현중 “악플·성희롱 법적대응”

김현중 SNS 캡처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 웹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한 헬스 트레이너 김현중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김현중은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글을 올렸다.

그는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하지만 악성 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현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대응하기로 했다”며 강경 입장을 밝혔다.

끝으로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신 지인 및 모든 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솔로지옥’에 출연한 헬스 트레이너 김현중은 송지아와 최종 커플이 됐다. 송지아가 ‘가품 착용 논란’부터 시작해 많은 논란에 휩싸이는 중 송지아의 SNS 팔로잉을 끊으면서 이슈가 된 바 있다.

이하 김현중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악성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입니다.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대응하기로 했습니다.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신 지인 및 모든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