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식] 엔하이픈 선우, 코로나19 완치…자가격리 해제 (전문)

엔하이픈(ENHYEN) 공식 SNS

그룹 엔하이픈(ENHYEN) 멤버 선우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해제되었다.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은 16일 오전 “엔하이픈 멤버 선우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아 어제(15일) 자정부터 격리 해제되었다”고 알렸다.

소속사는 “선우는 보건소 지침에 따라 자택 치료를 받았고, 격리 기간 경미한 감기 증상 외에는 특별한 증세가 보이지 않아 격리 해제 조치가 이뤄졌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선우는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오늘(16일)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 소속사는 “밀접접촉자로 판정된 엔하이픈 멤버들은 어제 자정까지 자각 격리했으나 특별한 증세는 없었으며, 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유전자증폭검사)에서 멤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걱정해주신 팬 여러분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2월 2주 차 한터차트 글로벌차트 부분 1위를 달성해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이하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빌리프랩입니다.

ENHYPEN(엔하이픈) 멤버 선우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아 어제(15일) 자정부터 격리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선우는 보건소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를 받아왔고, 격리 기간 동안 경미한 감기 증상 외에는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에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오늘(16일)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밀접접촉자로 판정된 ENHYPEN 멤버들은 어제(15일) 자정까지 자가 격리하였습니다. 자가 격리 기간 동안 특별한 증세는 없었으며, 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멤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걱정해주신 팬 여러분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시는 의료진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