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솔로지옥’ 강소연-차현승 유튜브 합방 화제 ‘역시 비주얼 커플’

방송인 강소연의 유튜브 채널에서 합동방송을 진행한 강소연(왼쪽)과 댄서 겸 모델 차현승. 사진 강소연 유튜브채널 방송화면 캡쳐

넷플릭스 데이팅 프로그램 ‘솔로지옥’을 통해 이름을 알린 강소연과 차현승이 유튜브 방송에서 협업을 시도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최근 강소연의 채널에 출연해 합동방송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질문과 응답 방송을 올린 후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빼어난 자기관리로 공동 관심사를 모았던 두 사람은 아침의 미용 루틴과 함께 커플 운동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강소연은 한 화장품 브랜드의 리프팅 케어 호박 패치로 메이크업 전 붓기를 잡았으며, 쿠션과 팔레트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일상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방송인 강소연의 유튜브 채널에서 합동방송을 진행한 강소연(왼쪽)과 댄서 겸 모델 차현승. 사진 강소연 유튜브채널 방송화면 캡쳐

이후 함께 도전한 커플 운동 챌린지 영상에서 차현승은 올인원 스타일을 제품을 선물했다. 이 제품은 보습과 미백, 진정 케어까지 하나로 가능한 비건 스타일의 화장품으로 차현승이 평소 운동을 하기 전에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운동을 하는 모습을 연출했으며 빼어난 외모의 합이 더욱 눈에 띄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피부도 몸매만큼 관리의 결과물” “완벽에 가까운 비주얼” “비주얼 커플”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강소연의 유튜브 ‘소연에 반하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단으로 이동 스포츠경향 홈으로 이동